• HOME

이용안내 가이드(상품검색 및 선택 Tip)를 꼭 참고해 주세요.

가이드에서 설명 드린 것처럼 가격이 저렴한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. 판매자 등급, 판매 건수, 연락가능 유무 등을 신중히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면 혹여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의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실시간 재고 확인

국내 쇼핑몰에서는 그런 경우가 드물지만, 중국 판매자들의 경우 신용도와는 별개로 재고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저희 픽업차이나에서는 실시간으로 판매자와의 통화를 통해 재고를 확인하고 바로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있으며 만약 재고가 없다면 다른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견적 발행 후 입금이 늦어지게 되면 하루 이틀 사이에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럴 때에는 저희도 도움드릴 방법이 없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환불, 교환, 반품 규정

중국 내 쇼핑몰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환불 및 취소는 중국판매자 측의 답변에 따라 처리여부가 달라집니다. 국내와는 달리 중국 내 쇼핑몰의 환불 정책은 판매자 측의 동의가 꼭 있어야 합니다.

중국 내 쇼핑몰은 구매자의 일방적인 요구만으로 환불, 반품 및 취소가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저희 픽업차이나는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서 환불 및 반품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겠습니다. 다만 구매대행은 말 그대로 대신 구매를 하여 배송을 해드리는 과정이므로 중국판매자는 해외배송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. 따라서 환불 및 반품이 결정되었더라도 국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  • 구매완료, 제품현지도착인 상품은 심각한 하자가 없을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  • 판매자가 반품 및 교환, 환불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 및 교환,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상품 주문 후 상품이 중국 현지 사무실에 도착 후 7일 이상 경과하면 어떠한 경우라도 반품 및 교환,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한국에 이미 도착 후 판매자에게 과실이 있어서 판매자가 반품 및 교환을 동의하여도 반품 및 교환을 위해 발생되는 왕복국제배송료는 구매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중국 사무실에서 외관상 쉽게 발견할 수 있는 하자가 있었을 경우(완전히 다른 상품, 수량착오)는 과실 비율에 따라 적정한 배상을 해 드립니다. 
  • 주문하신 상품의 좀 더 자세한 검품이 필요하실 경우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